• Project

    첫인상으로 시선을 뺏는 신개념 냉장고형 쇼케이스 빙그레 신제품 출시 이벤트

  • Date

    2012-06

  • Client

    빙그레

  • Product

    V.Refrigerator™

Overview

빙그레는 신제품 토피넛
우유를 홍보
하기 위한

팝업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기존 바나나 우유의 단지 모양과 같은 생김새의 토피넛 우유를 어필하기 위해 ‘토피넛 우유는 바나나 우유의 친구’라는 컨셉으로 다가갔습니다. V.Refrigerator™의 투명한 냉장고 도어에 토피넛 우유가 만들어지는 애니메이션을 연출해 신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증가시킬 수 있었습니다.

소비자가 냉장고 내부의
신제품을 접하기 전,

빔인터랙티브는 55인치 냉장고를 이용해 식품 냉장 보관 기능과 함께, 신제품을 알리는 스토리를 투명 냉장고 도어에 재생시켜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소비자가 냉장고 내부의 신제품을 접하기 전, 토피넛 우유의 첫인상을 심어주어 전달하고자 했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Insight

V.Refrigerator™를 이용한 이벤트로
토피넛 라떼의 출시를 알렸습니다.

V.Refrigerator™의 장점을 살려 냉장고 도어에 바나나맛 우유 캐릭터의 재미있는 제스처와 인터랙션을 유도했습니다. 이를 통해 토피넛 우유에 대한 스토리를 연출했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가 스토리에 참여하는 형식을 통해 토피넛 우유는 바나나맛 우유 친구라는 컨셉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스틸이미지
strategy

빙그레의 신제품인 토피넛맛 우유의 출시를 알림과 동시에 바나나맛 우유와 같이
친근한 이미지로 인식 시켜라.

V.Refrigerator™

투명 냉장고 도어를 통해 인터랙션을 유도하는 가이드가 나타나 소비자가 행동하도록 유도를 합니다.

Interactive Option

가이드를 따라 제스처를 하면 냉장고 도어의 화면이 화려한 페스티벌로 바뀌어 이벤트 분위기를 고조 시킵니다.

화면에 신제품에 대한 스토리 애니메이션이 재생된 후 신제품을 알리는 메시지가 적혀 나옵니다.

빔인터랙티브의 55인치 V.Refrigerator™를 이용해 빙그레의 신제품 토피넛맛 우유를 냉장 보관하는 것은 물론, 신제품의 스토리텔링부터 빙그레가 의도한 브랜드의 첫인상까지 효과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