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

    종이 팜플렛의
    혁신적인 진화,
    인터랙티브
    스마트 극장의 탄생

  • Date

    2014-01

  • Client

    LOTTE CINEMA

  • Product

    Now Showing,TBA

Overview

경험을 통해 느낀
불편함으로부터

기존 영화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되고 버려졌던 수많은 종이 포스터들로 인한 환경 오염과, 사용자 관점에서 한눈에 캐치되지 않는 영화 정보들에 대한 불편함으로부터 우리의 솔루션을 착안해 냈습니다.

 

버려지는 종이와 사용자 관점에서 캐치되지 않는 광고 플랫폼들을 효율적인 플랫폼으로 진화시켰습니다.

바이널아이와
빔인터랙티브가
자체 R&D를 통해
탄생시킨 특허 기술로,

Now showing™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센서와 초지향성 스피커를 통해 고객이 서있는 위치에 해당하는 영화 정보를 사운드와 함께 제공하는 서비스로, 오픈된 장소에서 뛰어난 몰입감을 줄 수 있도록 설계한 플랫폼입니다.

TBA™

바이널아이와 빔인터랙티브가 자체 R&D를 통해 탄생시킨 특허 기술로, 광고 미디어과 매표 전광판을 콜라보시킨 새로운 형식의 플랫폼입니다.

Insight

롯데시네마는
국내 최초
로,

진화된 디지털 광고 플랫폼이라는 타이틀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종이 없는 영화관’이라는 콘셉트 아래 롯데시네마의 전국 30여 개 관에 인터랙티브 시스템을 구축시켰습니다. 

 

스틸이미지
strategy

“종이 없는 영화관”의
컨셉으로
인터랙티브 스마트 극장
을 구현하라.

Now showing™

종이 포스터 낭비의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원하는 정보만 몰입해서 받을 수 있는 스마트 광고 플랫폼입니다.

TBA™

다수를 타겟으로 송출되는 광고 플랫폼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인 타임라인에 따른 상영 스케줄과 예매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종이로 만든 광고 포스터와 상영 시간표등으로 인해 버려지던 종이가 당연했던 영화관 문화에서, 인터랙티브 스마트 극장이라는 새로운 극장 문화를 만들어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