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work
product
experience
lab
art
contact
KR
김중만 작가의 사진 작품에 빔인터랙티브만의
시각을 불어넣은 Public Media Art
Date
2021-08
Client
COEX
Product
OOH TV
Challenge
대한민국 사진가이자 영화 포스터 감독인 김중만 작가의 사진 작품을 국내 탑티어 아트크루인 ARTICA(빔인터랙티브 소속 ART팀)에서 미디어아트 작업을 통해 제작한 Public Media Art작품 입니다. 삼성동 COEX의 3군데 장소 각각의 심도있는 주제를 가지고 2021년 7월~9월까지 전시/게첨 하였습니다. 차가운 도심속에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마음속에 한줄기 희망빛을 보여 주는 이번 콜라보는 국내 최고의 예술가들의 만남을 통한 예술품을 국내 경제의 중심에서 보여준다는 의미를 더하여 더욱 깊은 감동을 주었다.
Insight
HOPE는 아티움 외벽 미디어 전체를 활영한 대형 미디어아트로 자연 그데로의 바다, 사막, 꽃 등의 모습을 담은 "Le Monde"시리즈를 ARTICA의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과 모션그래픽 기법 표현하였습니다. 변화되는 공간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켈리그라피를 통해 바쁜 일상 속 마음의 쉼터이자 새로운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희망의 창문이 되었습니다.Red Light 2 Seconds는 도시와 하늘에 색을 입힌 듯한 초현실적인 아름다움을 주제로, 6개의 대형 기둥 미디어 전체를 활용하여 전시된 사진에 다양한 모션기법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변화를 만들어내며 현대인들이 살아가는 도시의 모습을 새로운 시각으로 표현해 냈습니다.Can you hear the wind blow (뚝방길시리즈)는 시끄럽고 정신없이 흘러가는 현대인의 삶의 터전인 도심과 대비되는 멈춰 있는 듯한 흑백 사진 속에서 작은 움직임들과 변화의 포착을 통해 바람의 소리, 나무의 미세한 흔들림, 새의 날개짓, 눈의 쌓임 등의 동적인 도심속 정적인 자연 등 다양한 희망의 움직임을 주었습니다.
Related Product
OOH TV
자체개발한 LTE-dongle을 통한 대용량 네트웍 장비와 혁신적인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로 대형 광고주 뿐 아니라 지역 소상공인들도 바로 광고를 송출할 수 있습니다.
이전 게시물
다음 게시물
© VEAM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