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V. Refrigerator™ for GS25

GS25 냉장고형 투명 광고 플랫폼

2013. 5  |  GS25

Space & Media

Brand & Service Design

Digital Contents

리테일 마케팅 POD의 표본을 만든 혁신적 광고플랫폼 미디어!
트랜스룩 냉장고형 광고 플랫폼

GS25에 설치된 소비자의 구매 행동을 이끄는 냉장고형 광고 플랫폼. 많은 브랜드가 공존할 때 제공되는 특별한 체험적 어트랙션으로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다면? 세계 최초 일반 상용화에 성공한 냉장고 타입 트랜스룩! 단순한 냉장고가 비범한 미디어로!

V. Refrigerator™는 소비자에게는 소비자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새로운 경험을, 광고주에게는 구매 접점에서 2배 이상의 매출 상승 효과를 제공해주는 스마트 F&B 광고 플랫폼입니다.

2013_05_LG_03.png

Translook™
AD Platform

매출이 두배. 거부할 수 없는 냉장고의 유혹.

빔인터랙티브는 식품 냉장 보관 기능과 함께, 소비자의 구매 행동까지 이끄는 냉장고 형태의 광고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광고주에게는 구매 접점에서 매출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광고 플랫폼으로, 소비자에겐 냉장고 내부 다양한 브랜드를 접하기 전, 움직임을 인식해 상황에 따른 음료를 추천해주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브랜드를 마주하기 전, 의도한 첫 인상을 심어주어 구매 행동을 효과적으로 이끄는 스마트 솔루션입니다.

TRANSLOOK_Dark.png

by VEAM INTERACTIVE

Translook™

트랜스룩(Translook)은 FHD 급 선명한 콘텐츠와, 효과적인 터치 인터페이스, 사용자 인식 센서의 테크놀로지로 빔의 대표적인 세계 최초로 상용화된 투명 디스플레이 입니다. 쇼케이스, 쇼윈도우 플랫폼, 멀티태스킹 미디어월 등 장소,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혁신적인 프로덕트입니다  

The world's first commercialized transparent display advertising media. The display projects clear FHD-class content.

The product can be customized with the exterior that fits any place or situation.

Related Work

bottom of page